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코스
- 발걸음 따라 더 즐거운 국내여행지/직접 다녀온 제주도 여행
- 2023. 11. 30.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코스
제주도는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여행이나 겨울휴가를 온다면 다른 지역에 비해 야외활동이 자유로운 편입니다. 또한 무엇보다 겨울 제주도 여행의 매력이라면 한라산에 눈이 쌓여서 그림 같은 겨울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라산에 눈이 내리면 훨씬 더 사랑스럽고, 또한 겨울 바다의 풍경도 매력적인입니다.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코스 필수라면 제주 감귤의 수확시기인만큼 농장에서 직접 귤을 따볼 수 있는 체험을 추천합니다.
- 루나폴
- 휴애리 동백축제
- 1100고지 눈구경
- 중문 리틀프린스 뮤지엄
- 카멜리아힐 동백꽃
- 마노르블랑
- 야원
- 성산 해일리
- 블로비포레스트
- 씨에스호텔
제주도 서귀포 안덕 루나폴
신비로운 야경인생샷 건져갈 수 있는 인생샷 성지로 리뷰에 극찬 가득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야경명소입니다. 거대한 달이 있는 신비로운 포토존과 곳곳에 자연과 어우러진 신비한 조명들이 보고만 있어도 힐링인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아름다운 야경명소에요! 찍는 족족 인생샷 건져올 수 있는 곳으로 요즘 핫한 12월 제주도 여행코스 3박 4일코스랍니다! 무려 12만평의 규모로 가족,커플,친구 누구랑 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제주도의 야경명소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1836
매일 20:00~24:00 (입장마감 : 23:00)
휴애리 동백축제
숨만 쉬어도 힐링이 된다는 휴애리는 사시사철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2월에는 매화꽃을 볼 수 있어서 겨울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도 한층 빠른 봄을 느낄 수 있고, 유채꽃밭도 넓습니다. 휴애리 동백은 12월이면 절정을 맞이하여 인생사진이 가능하고 공원 안에는 다양하고 예쁜 포토존들이 매우 많습니다. 동물농장도 넓고 귤따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부모님,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겨울 제주도 여행지 추천 장소로 겨울 제주도 만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 1100고지 눈구경
올해 제주도 첫눈은 아주 빨랐는데 11월 중순부터 한라산에 눈이 내리기 시작했고 제주도 눈구경 명소로 유명한 1100고지에도 눈이 쌓여서 많은 여행자들이 제주도에서 첫눈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1100고지는 차로 올라갈 수 있고 주차장에서 내리는 순간 설원을 볼 수 있습니다. 겨울 눈이 그립다고 홋카이도 여행은 부담스럽고, 강원도 눈구경은 도로가 위험하지만 1100고지 눈구경은 아주 안전하고 걸을 일도 없어서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무조건 추천하는 여행코스입니다.
· 서귀포 중문 리틀프린스 뮤지엄
<어린왕자>를 직접 만나러 가는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10곳 리틀프린스뮤지엄입니다. 어렸을 적 한번쯤 어린왕자 읽어보신 분들이 많을텐데 어른이 되어 읽으면 더 가슴에 와닿는다고 하죠.
어린왕자를 테마로 한 박물관 <리틀프린스뮤지엄>은 어린왕자 작가 '생텍쥐페리'와 소설 속 내용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책에서만 보던 어린왕자를 직접 체험하며 상상할 수 있고, 어른들은 어렸을 때의 추억과 동심 소환합니다. 제주 여름 여행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12월 제주도 여행코스 3박 4일 실내관광지로 추천드립니다.
서귀포시 중문관광로110번길 15
운영시간 : 09:30 ~ 18:30
· 카멜리아힐 동백꽃
카멜리아 힐은 제주 동백꽃 명소로 동양 최대의 동백정원이기에 겨울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필수코스입니다. 산책코스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40~50분 천천히 걷다보면 오감으로 제주의 겨울, 동백꽃 향기를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겨울 서귀포 가볼만한곳 10곳이기도 합니다. 지금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카멜리아힐은 로맨틱한 12월 제주도 여행코스로 인기가 높아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 안덕 마노르블랑
안덕 마노르블랑은 여름이면 100미터 수국길로 무척이나 예쁜 곳이고 가을에는 핑크뮬리도 핫한 명소입니다. 이곳은 겨울이 되면 귤따기 체험과 동백꽃으로 흥미로운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장소입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큰 그네도 타고 감귤체험도 하고, 동백꽃도 볼 수 있는 마노르블랑은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아이와 부모님과 방문하기에 좋은 여행코스입니다.
· 제주도 제주시 야원
12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비 오는 날에도 실패 없는 제주 카페 추천 야원입니다. 이곳은 옹기 정원이 있는 고즈넉한 카페로 비 오는 날에도 감성 충전 200%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이런 카페가 있어 비 오는 날이 오히려 행복할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 여행 때 방문하면 가족 구성원 모두 만족 할만한 카페입니다.
· 제주도 성산 해일리 카페
제주 동쪽에서 최고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한 해일리 카페입니다. 오션뷰는 기본에 왼쪽으로는 우도가 오른쪽으로는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들어오는 기막힌 곳 해일리는 성산포에서 전망이 제일 좋으면서도 한적한 곳에 위치하여, 여유와 뷰를 모두 만족시킵니다.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는 기본에 천국의 계단과 풀장은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환상의 포토존을 만들어 주는 12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찍는 사진 한 장 한 장 모두 인생 사진이었습니다. 원 없이 제주 바다를 보고 싶은 분들, 아무 것도 안 하고 하루 종일 카페에서 쉬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제주도 제주시 블로비포레스트
12월 제주도 날씨 추위를 예상하고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로 추천하는 프라이빗한 돔에서 먹는 이색 흑돼지 맛집입니다. 제주에 왔으면 꼭 먹어줘야 하는 흑돼지! 오션뷰, 야외테이블 흑돼지집은 많은데 프라이빗한 돔에서 먹는 곳은 이곳이 유일무이합니다. 낮에는 수목원 같은 분위기, 밤에는 야경맛집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제주도 씨에스호텔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중 하나인 씨에스호텔은 제주 유일의 5성급 전통호텔이자 전 객실 독채형 숙소로 '쉼'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었습니다. 제주의 전통을 살린 분위기도 좋지만 바다 풍경과 어우러져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압권입니다. 넉넉하고, 프라이빗 한 객실도 좋았지만 이곳에서 즐기는 자쿠지 또한 최고입니다. 하룻밤 자고 난 뒤 즐기는 아침 조식은 군더기기 없이 하나하나 모두 맛있어서 정말 깜놀했습니다. 제주에서 인생숙소를 경험하곳 싶은 분들께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