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도시락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반응형

포켓도시락 내돈내산 후기

 

작년에 스냅 촬영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해야했고, 운동도 중요하지만 살 빼는 것은 식단이 더 중요하단 말이 있잖아요. 내 의지대로는 식단을 조절할 수 없었기에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것이 포켓도시락이었어요. 어떻게 알게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인스타 보다가 광고에 뜬 걸 클릭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ㅎ

 

 

포켓 도시락은 총 2개월을 먹은 것 같은데 매일매일 하루 2끼씩 포켓 도시락을 먹은 게 아니라 2개월 동안은 집밥을 먹지 말자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러니까 밖에서 식사를 할 일이 있으면 그건 밖에서 맛있게 먹고, 집에서 밥을 먹을 때는 무조건 포켓 도시락으로 해결을 하자는 마음으로 했고, 운동은 하루 1시간 정도, 일주일에 2 ~ 4번 정도 걷기가 전부였습니다.

 

 

그렇게 해서 2개월 동안 약 7kg 정도를 감량했고, 스냅 촬영도 잘 했고, 물론 더 뺐으면 더 예쁘게 나왔겠지만 일단은 빼가 조금은 홀쭉하게 나와서 만족했습니다. 힘들게 빼지 않은 살이라서 만족했고 굶어서 뺀 것이 아니었으며 또 밖에서 먹을 때는 폭식은 아니더라도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고 포켓 도시락이 무엇보다 맛이 좋았거든요.

 

구매는 2달 동안 약 3번? 으로 나눠서 했던 것 같고, 가격은 40만 정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카톡으로 로그인 주문해서 그거 보면 되는데 귀찮아서 ㅋㅋ 암튼 40 ~ 50만 사이였던 것 같습니다. 대신에 2달 동안 식비와 간식비가 들지 않았기 때문에 비싸지는 않았다는 생각입니다.

 

 

포켓 도시락 배송상태이고, 집안에서 뜯으면 스티로폼 조각 날리는 게 싫어서 현관에서 뜯은 다음 집안으로 운반합니다 ㅎㅎ

 

 

상하지 않도록 배송에 많이 신경써줍니다. 일회용 숟가락도 같이 오는데 그런 거 같이 안 보내주면 좋겠습니다. 요즘 일회용품 안 쓰는 거 운동도 하는데 말이죠 ㅠㅠ

 

 

포켓 도시락 점심대용식 12종 198kcal

가장 인기 많은 메뉴이고 포켓 도시락을 처음 알게 된 분들이 처음으로 주문하게 되는 도시락이에요. 메뉴는 총 12가지이고 한번에 12가지를 세트로 주문하게 됩니다. 사이트에 가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까 설명은 패쓰할게요. 무엇보다 다이어트 식단인데 12가지라니? 그러니까 매일매일 다른 것을 먹는다는 겁니다. 살빼기 위해서 매일매일 닭가슴살을 먹어야하거나 샐러드를 먹어야하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 매일매일 새로운 식단, 그것도 밥입니다 밥밥밥! 한국인은 밥심이잖아요! 심지어 반찬도 다 있고요.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됩니다. 12개고 점심대용이지만 점심, 저녁으로 하루에 2개 먹어도 됩니다. 그럼 6일 먹을 수 있고요, 일요일은 먹고 싶은 거 드세요. 저는 그럴 생각으로 이거 2세트 주문했고 점심 저녁 이거 먹었고, 밥 약속 있으면 밖에서 먹었고요. 포켓 도시락이 남았으면 일요일에 이거 먹었고, 너무 빡빡하지 않고 루즈하게 했습니다.

 

 

 

포켓 도시락 맛이 의외로 너무 좋아서 1차 주문했던 것이 남아있는 상태(왼쪽)에서 2차로 주문한 것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다른 식단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칼로리가 조금 더 높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다른 걸 먹어줘야죠! 이게 포켓 도시락의 최고 장점입니다. 집반찬도 매일 같은데, 얘는 매일매일 다른 식단입니다.

 

 

점심 대용식 세트 2주 구성 12종 12팩

가격 36800원

1팩에 3000원 정도

할인 쿠폰 받으면 조금 더 저렴

 

 

 

매일 매일 다른 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지겹지가 않고, 하나하나 맛이 좋습니다. 또한 포장 색깔로 모두 상큼해서 다이어트에 힘들 넣어주는 느낌도 들었구요. 점심 대용식으로 하루에 하나씩 12일을 먹는 것이지만 저는 하루에 2개씩, 12개로 6일을 먹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법으로 일주일에 운동 없이도 2kg 정도가 빠져서 2차 주문을 했습니다. 굶지 않는 다이어트라 어렵지 않았고, 간식은 먹지 않았지만 달달한 커피는 그대로 먹었습니다. 

 

양이 너무 적다 싶을 때는 찐달걀도 먹어줬습니다.
김치도 볶아서 함께 먹어줬고요 혹독하게 하지 않았습니다.

 

밥 없이 닭가슴살인가? 그런 메뉴가 있어서 저건 반찬처럼 먹어주기도 하고

 

 

 

한끼에 198kcal지만 저는 좀 오버하면서 먹었습니다. 극심하게 스트레스를 주면서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 않았기에, 또 그렇게 하지 않았지만 포켓 도시락을 먹는 것만으로도 양이 줄어서 살은 충분히 빠지고 있었습니다. 여기까지가 1차로 주문했던 점심대용식 사진입니다. 하나 같이 비주얼도 예쁘고 모두 맛이 좋았습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있다입니다.

 

든든포켓도시락

 

 

 

칼로리가 조금 높기는 하지만 더 다양하게 먹고 싶었고, 메뉴에 질리고 싶지 않아서 또 새로운 메뉴로 주문해보았어요. 이게 포켓 도시락의 최고 장점이죠. 위에 점심대용도 맛있고 이것도 맛있습니다.

 

 

든든인데 밥은 더 적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힘들지 않게 살을 뺄 수 있었고, 스냅 촬영을 잘 마쳤습니다. 냉장고에 포켓 도시락이 몇 개 남아있어서 먹어야하는데 살을 빼고나서인지 쳐다보기도 싫어서 ㅋㅋㅋ 유통기한이 2022년 2월까지였는데 지나버렸네요. 하지만 냉동실에 보관하였기에 괜찮을 것 같네요. 나중에 집에 먹을 거 없을 때 먹어야겠습니다. 아무튼 살을 빼긴해야하는데 내가 식단조절을 할 자신이 없다?!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바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