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내돈내산 후기
- 내돈내산 솔직 후기
- 2022. 3. 7.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내돈내산 후기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구매 후 사용후기입니다. 마우스를 자주 사용하지만 그렇게 예민한 편이 아니라 소리만 걸리적거리지 않으면 무난하게 잘 사용하는 편입니다. 홈플러스에서 1만원대 저렴한 무소음 마우스를 구매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한 3 ~ 4년 별탈이 없었지만 어느 날 손목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손목 보호대도 착용해보았지만 효과가 없어서 인체공학 마우스를 급하게 찾았고, 후기가 좋았던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를 주문했습니다.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내돈내산 후기
구매는 쿠팡에서 했고 가격은 25900원, 로켓배송으로 밤에 주문했는데 다음 날 바로 왔습니다. 로켓배송은 정말 칭찬하고 너무너무 좋습니다.
어차피 마우스를 써야할 운명이라면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를 써야한다며! 마우스 추천에는 꽤 많은 목록이 올라와 있는데 일단은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하였고, 인체공학 마우스를 처음이라 무턱대고 비싼 것을 선택할 수가 없었습니다. 따라서 손목통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 중에서 인체공학 마우스가 처음이라면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내돈내산 후기 조금 자세히 보시고 선택할 때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인체공학 마우스는 손의 크기에 따라서 아주 안 맞을 수 있으며 저는 이거 약 3일 사용하고 방치 중입니다. 사용할 사람 있으며 누구 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상품평을 꼼꼼하게 읽고 구매했다고 생각했는데도, 구매 후 너무 후회가 들어서 다시 상품평을 읽어보았더니 저와 같은 이유로 후회한 분의 후기가 그제서야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포장 상태
후기에 굳이 포장 상태까지 넣을 필요는 없지만 아무튼 포장은 깔끔, 파손 없이 잘 도착하였습니다.
마우스 재질
무광이면서 약간 부드러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소개입니다. 스웨이드 감촉이라고 하던데 저는 감촉이 좋았습니다. 반응속도도 좋고, 미끄럽지지도 않습니다.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구매 페이지에 가면 더 자세히 나와 있으니 생략하겠습니다.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내돈내산 후기
반응 속도는 진짜 빠릅니다. 일단은 이게 최고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인체공학 마우스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은 적응하기 힘듭니다. 손을 세워서(?) 마우스를 사용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단순하게 클릭 정도만 하면서 마우스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상관없지만 마우스를 더 많이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작업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저는 사진 편집이 많았기에 작업이 아주 느려져서 갑갑했습니다.
그것보다 더 맞지 않았던 것은 제 손과 마우스 크기가 맞지 않았습니다.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후기를 더 읽어보니까 손이 작은 사람들과는 맞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내 손으로 마우스 전체를 감쌀 수가 없습니다. 마우스를 잡은 상태에서 클릭을 하려면 손은 움직여야합니다. 엄청 불편합니다. 안 그래도 인체공학 마우스 처음 사용하는 거라서 적응도 안 됐는데 마우스가 내 손에 너무 커서 클릭하려면 손을 움직여야 한다니! 엄청난 미스테이크입니다.
인체공학 마우스라고 해서 모든 사람의 손목통증을 줄여주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 마우스가 자신의 손 크기에 맞는 것이 첫번째입니다. 안 그래도 저는 제 손에 맞는 마우스를 찾느라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도 크기가 작은 걸 사용하고 있는데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는 마우스가 작은 편이 아닙니다. 인체공학이라 마우스가 높은 편이라 이게 더 크게 느껴집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는 로지텍꺼인데 무수음이면서 크기가 아주 작아 그냥 손만 가져다 놓으면 손에 착 감기기 때문에 따로 손이나 손가락을 움직일 일이 없어서 오히려 더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앤커 버티컬 무선 마우스 a7852 후기, 평점을 읽어보면 가격대비 별점이 높은 편입니다. 따라서 처음 인체공학 마우스를 사용해보실 분들이라면 도전해볼만한 제품인 것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